종이모형(Papercraft)/마인크래프트(Minecraft)

페이퍼크래프트 피글린 만들기 (도면 다운로드)

Evolution83 2021. 4. 17. 18:55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피글린 종이모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미왕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피글린을 만들었습니다.

 

저번에도 언급하였지만

저는 돼지띠라 돼지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이번에는 자석을 이용해 자세를 바꿀수 있도록 제작했어요.

 

만들고 포즈를 이리저리 취해주니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칼도 쥐었다 놓았다 할 수 있도록

손에 칼집을 내어주었습니다.

 

피글린 차렷자세!!
칼을 번쩍! 자세 (자석을 이용하였다.)

 

자석이 없으면 평소 만들던데로 만드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자석을 이용하니

정말 재밌는 종이모형이 되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 속 피글린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종이모형이었어요.

 

 

아래 제가 직접 제작하고 만드는 영상입니다.

만들기 전 꼭 한번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xrs6lAxCX5o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자! 준비되셨다면 아래 도면을 다운받아주세요!!!!

그리고 인쇄하여 영상처럼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piglin_001.bmp
4.42MB
piglin_002.bmp
4.42MB
piglin_003.bmp
4.42MB
piglin_004.bmp
4.42MB


도면은 위 파일로 다운받으세요.


저는 메탈지 사이즈 A4, 두께 120g, 마블화이트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오늘 내용은 여기까지구요.

다음엔 더 재밌는 만들기로 찾아올께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