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모형(Papercraft)/마인크래프트(Minecraft)

종이로 만든 마인크래프트 호글린(HOGLIN) 도면 다운로드

Evolution83 2021. 3. 31. 20:09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호글린(HOGLIN) 종이모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미왕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호글린을 만들어 봤어요.

 

취미왕은 돼지띠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돼지는 복의 상징이라 그런지 저는 돼지를 무척 좋아해요.

 

완성했더니 생각보다 너무 귀여워서

더욱 정이 많이 가는 종이모형입니다. ㅎㅎㅎ

 

 

게임 속 호글린(hoglin)

 

아래 영상은 제가 직접 만드는 영상입니다.

 

영상을 보시면 모델링 부터 도면화 까지 모형 제작과정이 나와요.

궁금하신 분들은 꼭 참고 바랍니다.

 

https://youtu.be/-Z9TOUdNZNg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만드실 때 꼭 부품을 하나씩 모두 만든 다음,

조립하듯 하나씩 붙여주세요.

 

(1) 호글린 도면을 제작해 인쇄하였다.
(2) 먼저 부품을 모두 따로 만들어 주었다.
(3) 영상 이미지를 참고해 하나씩 붙여주는 모습
(4) 완성!!!!

 

자!!! 준비가 되셨다면 아래 도면을 다운받아주세요!!

인쇄 한 후 영상처럼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도면 다운로드(Download)※


HOGLIN_001.bmp
4.42MB
호글린 도면 위 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됩니다.


저는 메탈지 사이즈 A4, 두께 120g, 색상은 마블화이트를 사용했어요.

아래 제가 사용하는 제품들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링크로 구매시,

쿠팡에서 취미왕에게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할 수 있어요~♡

 

[삼원특수지] 메탈컬렉션 메탈용지 A4 120g-240g 10매, 1개, $WW2_MP33 미스트펄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 프린터, SL-C433 삼성전자 컬러 레이저복합기, SL-C483 실루엣 카메오4 바코드 프린터, 1개, 핑크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들도 꼭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