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206

[자석] 마인크래프트 참나무 계단 블럭 만들기

마인크래프트 참나무 계단블럭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 바랍니다. https://youtu.be/jwVFkv-VOJM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도면 다운로드( Download) 참나무 계단 블럭의 경우, 자석을 사용하지 않고 철지만을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따로 색구분을 넣지 않았어요.

[자석] 껍질 벗긴 참나무 블럭 도면 (Papercraft Stripped Oak)

마인크래프트 껍질벗긴 참나무 블럭만들기.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세요!! https://youtu.be/Mecp3sGWEis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도면 다운로드(Download) 블럭의 밝고 어두운 부분은 자석의 양극과 음극을 구분하기 위함입니다. 어두운 부분이 오리지널 컬러 입니다. 아래 도면은 오리지널 컬러의 껍질벗긴 참나무 블럭 도면 입니다. 색구분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도면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자석] 하얀색 테라코타 도면 (Papercraft white terracota)

자석을 이용한 마인크래프트 하얀색 테라코타 블럭 만들기.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바랍니다. https://youtu.be/Mecp3sGWEis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도면 다운로드(Download) 하얀색 테라코타 도면의 밝고 어두운 부분은 자석의 양극과 음극을 구분하기 위함입니다. 아래 도면은 오리지널 컬러의 하얀색 테라코타 블럭입니다. 색구분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도면을 다운받아서 제작하시면 됩니다.

[자석] 참나무 판자 도면(Papercraft oak planks)

자석을 이용한 참나무 판자 블럭 만들기.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Mecp3sGWEis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도면 다운로드 (Download) 도면의 연한 부분과 진한 부분은 자석의 양극과 음극을 구분하기 위함입니다. 아래 도면은 오리지널 컬러의 참나무 판자 블럭 도면입니다. 색구분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도면을 다운받아서 제작하시면 됩니다.

[자석] 조약돌 블럭 도면(Papercraft cobblestone block)

자석을 이용한 마인크래프트 조약돌 블럭 만들기.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Mecp3sGWEis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도면 다운로드(Download) 조약돌 블럭 도면의 진한 부분이 오리지널 컬러입니다. 연한 부분은 양극과 음극을 구분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래 도면은 오리지널 컬러의 조약돌 블럭입니다. 원색구분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아래 도면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자석] 흙 블럭 도면 (Papercraft dirt block)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Mecp3sGWEis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도면 다운로드 (Download) 흙 블럭 어두운 부분이 오리지널 컬러입니다. 양극과 음극으로 구분하기 위해 톤을 나눴습니다. 아래는 오리지널 컬러의 흙 블럭 도면입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이 도면으로 제작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