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모형(Papercraft)/기타 게임(etc Games)

A4용지 1장으로 추추찰스 기차 만들기~🚂

Evolution83 2023. 1. 17. 19:00
반응형

추추찰스 종이모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취미왕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추찰스!!!

이번 시간에는 최근에 핫한 게임

추추찰스에 등장하는 찰스를 만들었습니다.

 

 

추추찰스 개발자에 의하면

찰스는 토마스와 친구들을 오마주 했다고 합니다.

근데 찰스는 사람을 잡아먹는

무시무시한 녀석이더라구요ㅎ

 

 

토마스도 만들어 주었다

 

토마스도 만들어 주었으니

둘 다 만들면 더욱 재밌을 것 같아요.

 

 

아래는 만드는 영상입니다.

https://youtu.be/YnGjkYY-kkc

취미왕의 유튜브 채널

 

텍스쳐는 제가 밤새 마우스로 그린거에요!!

엄청난 정성이 들어간 모델입니다...

찰스의 특징이 잘 담긴것 같아 맘에 드네요 ㅎㅎ

 

꼭 만들어보세요^^

 

 

※도면 다운로드(Drawing Download)※


Thomas_001.png
0.25MB


추추찰스 도면 미리보기

 

A4 한장에 깔끔하게 담겼네요!!

재밌게 만드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